고객센터

골프 용품 A/S절차

After Service 의뢰 전 확인사항

제품에 이상이 생겼을 경우에는 서비스 센터에 의뢰하시기 전에 아래 사항을 먼저 확인하여 주세요.

아디다스 골프를 통한 모든 A/S 진행은 아디다스 골프의 A/S 규정을 기준으로 하므로, 아디다스 골프를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님께서는 당사 홈페이지(www.adidasgolf.co.kr)상의 A/S 규정을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모든 제품의 A/S기간은 1년이며 골프화의 모든 방수제품의 보증 또한 1년입니다.

* 2010년부터 생산되는 골프화의 경우 KR마크가 표시됩니다.
KR마크가 없는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며 수선불가 또는 유상 수선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액세서리 제품의 경우 의류 품질 보증규정이 적용됩니다.

· 아디다스 골프에서 판매되는 제품의 AS기간은 출고시점을 기준으로 적용하며 A/S 상황에 따라 영수증,보증서 제시 및 기타 증빙이 요구될 수도 있습니다.


· 구매영수증 있을 경우: 구매영수증 기재일 기준으로 보증기간을 산정하며,

· 구매영수증 없을 경우: 당사의 출고일을 기준으로 적용됨을 사전 안내를 드리오니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보증기간 이내이면서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 대해서만 무상수리 가능합니다.

· 보증기간이 경과 후 또는 고객과실에 대해서는 유상수리(또는 수리불가) 가능합니다.

· 보증기간 이내더라도 다음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유상 서비스 요금이 부가됩니다.

1.천재지변, 화재에 의한 파손
2.통상의 용도 이외에 사용에 의한 파손 및 사용상의 문제에 의한 파손
3.보관상의 부주의에 의한 파손
4.본사 이외의 다른 곳에서 수선한 경우
5.제품 이상의 원인이 사용자의 책임에 의한 것이라고 판단되는 경우
6.구입영수증이 없거나 출고내역, 구입내역이 확인되지 않는경우

AS 관련 안내 사항

· 수선 심의 업무는 구매하신 매장을 통해서 처리 가능하십니다.

· 당사 A/S Center에 접수되는 모든 제품의 택배비용 중 편도비용은 고객님 부담으로 적용되며 오토바이 퀵은 왕복 고객 부담입니다.

· 당사 A/S Center에 접수된 모든 제품은 (AS 수선 전 & 수선 후 ) 접수 시점으로부터 6 개월까지만, 분실 및 훼손에 대한 책임을 보장 하며, 해당 기간 경과 시에는 제품에 대한 어떤 형태에도 보상 책임이 없음을 사전 공지합니다.

· 모조 상품은 A/S를 절대 받을 수 없습니다.

· 당사의 자재보유 기간은 제품이 런칭 된 시점부터 2년 입니다. (2년이 경과 된 제품은 수선불가 할 수 있습니다.)

잠실 콜센터 : TEL 1588 - 8241
평택 AS센터 : TEL 1588 - 8241